제】인제군이 공공일자리사업을 확대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7-01 05:01본문
【인제】인제군이 공공일자리사업을 확대하며 지역경제에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다.
군은 이달부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2025년 하반기일자리사업’을 본격 운영한다.
취약계층의 근로활동을 지원하고 생계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해 35억원이었던.
사진=챗GPT 영국 일간 더타임스는 30일(현지시간) 구인·구직 사이트 애드주나의 자료를 인용해 챗GPT가 출시된 2022년 11.
영국 구인·구직 사이트 애드주나의 분석에 따르면 챗GPT가 출시된 2022년 11월부터 올해 5월까지 구인 등록된 대졸자.
구미시가 27일 ‘구미형일자리’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상생형일자리협의체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구미시청 제공 경북 구미시는 27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구미형일자리’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상생형일자리협의체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서울=뉴시스] 여성기업일자리허브 매칭데이.
재취업자가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
특히 충북은 김영환 지사가 '도시농부'와 '일하는 밥퍼'를 역점적으로 도입하면서 노인 공공일자리취업자가 다른 시도보다 많은데요.
단순 노무가 아닌 지속 가능한 장기형일자리가 필요하다는 지적도 나오고 있습니다.
구미시는 지난 27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구미형일자리'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상생형일자리협의체 상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상생형일자리협의체는 2023년 11월에 출범해 매년 반기별 1회씩 사업 경과를 공유하고, 발전 방향을 논의해오고 있다.
경북 구미시가 지난 27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구미형일자리’ 성공 추진을 위한 상생형일자리협의체 상반기 정기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이차전지 산업을 중심으로 한 투자 유치, 고용 창출, 상생협력기금 운용 방안 등 향후 지역일자리모델의 발전.
경기 의정부시가 장애인의 경제적 자립과 지속 가능한 고용환경 조성을 위해 ‘2025년 장애인일자리지원 종합대책’을 수립하는 등 맞춤형 장애인일자리정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의정부시 제공 의정부시는 올해 상반기 동안 장애인일자리취업 희망자에게.
이벤트는 여성기업과 구직 희망자를 대상으로 △여성기업 온라인 채용관 △매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